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병에 걸리지 말고, 여기서 팁을 배워라.

카테고리 없음

by 나쵸저승사자 2020. 6. 4. 11:25

본문


당뇨병에 걸리지 말고, 여기서 팁을 배워라.




당뇨병에 대한 진단은 다소 무서울 수 있지만 올바른 조언이 있으면 자신의 상태를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당뇨병과 함께 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식품은 각 식품이 화학적 구성을 바탕으로 혈중 포도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상세히 기술된 수치인 당혈 지수에 따라 다른 곳에 떨어진다.


낮은 혈당 지수 음식 또한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가장 좋을 것이다.




아몬드는 이러한 배고픔 충동을 다루는 데 탁월하며 당뇨병 수치를 전혀 상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무염 아몬드는 매우 건강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간식을 먹을 때가 되면 그것들을 우적우적 먹을 수 있도록 약간의 손재주를 가져라.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습관화한다면 훨씬 더 단순하고 낮은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다.


이것의 한 가지 예는 여러분이 계량기를 다 사용할 때마다 특별한 장소에 두는 것일 수도 있고, 다음에 시험할 때 계량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테스트를 일상적으로 하고 동시에 같은 방법으로 하여 한 걸음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뇨병 환자들을 매일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일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질병에 대해 느끼는 어떤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줄일 수 있다.




당뇨병을 앓는다면 지나친 방종 없이 분별 있는 식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아마 평생 그 달콤한 간식을 포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혈당이 계속 억제된다면 가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후식과 같은 탄수화물을 제거하면 후식을 추가할 수 있다.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을 배워라.


혈당 수치가 갑자기 치솟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주스, 빵, 디저트, 시리얼, 파스타 종류는 고혈당지수 식품이다.


가공식품은 혈당에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친다.


대신, 고기, 생선, 야채, 저혈당 과일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당뇨 진단을 받고 갑자기 시력이 변하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해야 한다.


당뇨망막병증, 백내장, 녹내장 등 당뇨병에 의해 여러 가지 다른 시력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의 상태를 다루는 것은 정말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대응하지 못하면 장님이 되는 것을 포함한 최악의 가능성으로 가는 문이 열리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상태가 발생할 위험의 증가와 관련이 있다.


당장 몸조리를 하여 이 끔찍한 병을 자식들에게 전가하지 마라.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은 의사가 다르게 지시하지 않은 한 식사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빠르게 작용하는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지만, 개인에게 적절하게 투여되어야 한다.




당뇨병은 무섭지 않아도 돼, 그냥 스스로 교육해.


이 글의 조언을 따르고, 지식이 힘이라는 사실에 주목하라.